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성시경, '위드 프렌즈' 콘서트 올 가을 개최

입력 2023-07-18 14: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성시경

성시경

성시경이 가요계 선후배 뮤지션들과 합동 공연을 선보인다.


성시경은 9월 2일과 3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이라는 타이틀로 합동 공연을 연다. 양희은·김종서·장혜진·한동준·이재훈·조장혁·백지영·싸이·규현 등 명품 뮤지션들과 함께 무대에 선다. 이외에도 추가로 공개되는 아티스트가 있어 완전체로 드러날 황금 라인업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합동 공연은 지난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올해에도 개최되는 성시경의 가을 대표 브랜드 콘서트이자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과 '원앤온리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점에서 관객에게 특별한 무대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공연은 종료된 이후 SBS 송년 특집 프로그램으로 파격 편성돼 2049 시청률 2위까지 오르는 등 공연계에 이어 방송계까지 접수하는 파란을 일으켰다. 올해에는 더욱 화려해진 초호화 캐스팅과 더불어 서울 체조경기장으로 규모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진행된다.

공연은 성시경과 친구들의 감성 듀엣 무대 등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뮤지션들의 아주 특별한 만남이라는 점에서 개최 의미를 더한다.

티켓은 26일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