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승기부터 유연석까지…'브로 앤 마블' 멤버 케미 어떨까

입력 2023-07-13 08: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브로 앤 마블'

'브로 앤 마블'

오는 21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브로 앤 마블'이 브로 포스터를 13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석양에 물든 두바이의 황금빛 사막과 도시를 배경으로 나란히 선 브로들의 모습과 함께 4개의 포스터를 나란히 배치할 때 완성되는 '브로 앤 마블'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하늘에 쏟아지는 지폐를 맞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는 '뱅커' 이승기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게임판을 흔들 설계자로 나선 그의 활약에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지는 '갓브로' 규현과 유연석, '지브로' 지석진과 이동휘, 조세호, 그리고 '시브로' 조슈아와 호시의 포스터는 주사위 신도 감동한 애틋한 브로맨스부터 환승 위기의 비즈니스 우정, 막내들의 패기 넘치는 반격까지 다채로운 케미를 예고한다.
세계적인 도시 두바이의 랜드마크를 누비며 치열한 두뇌 싸움부터 몸으로 부딪치는 체력 싸움, 반전이 펼쳐지는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에서 끝까지 살아남아 두바이를 접수할 최후의 브로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브로 앤 마블'

'브로 앤 마블'


한편 지난 10일 공개된 30초 하이라이트 영상은 두바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부르즈 할리파에 수놓인 '브로 앤 마블' 로고가 도시 전체를 빛내는 장면으로 시작해 스케일을 자랑하며 눈길을 끈다. 열의를 불태우는 브로들의 모습은 대형 게임 버라이어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