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쁜엄마' 굿즈·OST 음반 펀딩으로 감동 잇는다

입력 2023-07-07 11: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쁜엄마'

'나쁜엄마'

웰메이드 힐링 코미디 드라마라는 수식어를 얻은 드라마 '나쁜엄마'가 공식 스페셜 굿즈와 OST 음반 펀딩을 시작하며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간다.

지난 6월 전국 12%, 수도권 13.6%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한 JTBC 수목극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라미란(영순)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된 아들 이도현(강호)이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 힐링 코미디극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했다.

제작사 SLL은 펀딩을 통해 드라마를 사랑해 준 애청자들에게 작품을 다시 한번 추억할 수 있는 선물을 전하고자 했다. OST 음반과 컬러링 엽서, 포토북, 하드 노트&볼펜 세트, 키링, 스티커, 패브릭 포스터, 돼지 저금통 등이 포함되며 스페셜 굿즈에는 드라마 속 명대사와 명장면,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나쁜엄마'가 가진 따뜻한 분위기를 한껏 더할 예정이다.

또한 OST 음반에는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몰입감을 더한 8곡의 가창곡과 18곡의 BG 트랙까지 총 26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나쁜엄마' 공식 스페셜 굿즈 펀딩은 오는 12일 오후 5시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진행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