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당이 있는 집' 윤가이, 'SNL 코리아' 뉴 크루 발탁

입력 2023-07-07 08: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윤가이. 사진=쿠팡플레이

배우 윤가이. 사진=쿠팡플레이

배우 윤가이가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의 새로운 크루로 발탁됐다.

7일 'SNL 코리아' 측은 "크루들까지 사로잡은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 끝에 신인 배우 윤가이가 새로운 크루로 최종 발탁됐다"고 전했다.

윤가이는 개그맨, 크리에이터, 댄서, 배우 등 오디션에 참가한 수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SNL 코리아'의 높은 벽을 넘은 유일한 참가자다. 2000년 생인 윤가이는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출신으로 영화 '다음 소희', 드 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닥터 차정숙' 등에 출연했고 현재 방영 중인 '마당이 있는 집'과 '악귀'에서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SNL 코리아' 신입 크루 오디션에서는 Gen-Z 캐릭터의 디테일함부터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코미디 캐릭터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현장의 모두를 감탄케 했다.

윤가이는 “늘 동경해왔던 무대인 'SNL 코리아'의 최종 크루로 선발되어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올여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설렌다. 제작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SNL 코리아' 시즌 4는 오는 7월 15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