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신록, '형사록 시즌2'로 돌아온다

입력 2023-07-05 11: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형사록 시즌2' 김신록

'형사록 시즌2' 김신록

'믿고 보는 배우' 김신록이 디즈니+ '형사록 시즌2'로 돌아온다.

5일 '형사록 시즌2'가 공개된다.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이성민(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다.

이전 시즌보다 한층 강력해진 스토리와 잠시도 방심할 수 없는 쫄깃한 전개가 이어질 가운데, '형사록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 김신록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그는 금오서 여성청소년계 팀장 연주현 역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개최된 제작발표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성민은 "김신록이 '형사록 시즌2'를 해준다고 해서 고마웠다"며 김신록에 대한 깊은 믿음을 드러냈다. 이어 "김신록이 또 다른 결의 연기를 보여줬다. '재벌집 막내아들' 때와 또 다른 정제된 연기를 경험할 수 있어 즐겁고 감사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예고편 속 김신록은 많은 비밀로 둘러 싸인 인물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잘 살려내는가 하면, 아무런 감정을 읽을 수 없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압도했다. 여기에 이성민과 충돌하는 모습까지 그려져 재미를 배가시켰다.

김신록은 유도 실력자인 극 중 배역을 통해 처음으로 액션에 도전해 이전에 보여주지 않은 와일드한 면모를 새롭게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민폐를 끼치지 않게끔 열심히 참여했다고 밝힌 김신록의 노력까지 더해지자 연주현은 한층 생동감 넘치는 인물로 구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형사록 시즌2'는 오늘(5일)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