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금발의 뉴진스…'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비주얼 변화

입력 2023-06-27 10: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뉴진스

뉴진스

뉴진스(혜인·해린·다니엘·하니·민지)가 달라진 비주얼을 드러냈다.


뉴진스는 27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겟 업(Get Up)' 수록곡 'ASAP'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빠른 비트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ETA' 티저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뉴진스는 'ASAP'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파격적인 금발로 변신했다. 어두운 숲속에서 누군가를 찾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내 뉴진스 멤버들의 비주얼 향연이 펼쳐진다. 이들은 미스테리한 분위기가 감도는 숲에서 하늘하늘한 흰 의상에 금발로 신비한 매력을 발산했다.

흑발의 뉴진스도 등장한다. 뉴진스는 물속을 유영하며 몽환적인 장면을 완성했다. 흐트러짐 없는 멤버들의 비주얼은 물론 금발과 흑발의 상반된 이미지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ASAP' 멜로디와 가사도 살짝 공개됐다. 리드미컬한 신스 사운드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고 영상 말미에 'ASAP baby Hurry up don't be lazy'를 흥얼거리는 뉴진스의 음색이 돋보인다.

소속사 어도어는 'ASAP'에 대해 '유로팝 사운드를 바탕으로 귀엽고 톡톡 튀는 가사가 특색있게 다가오는 곡이다. 앨범의 마지막 여운과 다음 만남을 기약하는 트랙'이라며 ''ASAP' 뮤직비디오는 버니즈(팬덤명)와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앨범은 내달 21일 공개되며 '슈퍼 샤이(Super Shy)' '뉴진스(New Jeans)'는 내달 7일 선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