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500억 원 제작비 '무빙' 예고편 공개

입력 2023-06-21 16: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무빙'

'무빙'

500억 원의 제작비를 들인 것으로 알려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예고편을 21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하늘을 나는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이정하(봉석)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언뜻 보면 바닥에 누워 평범하게 잠들어 있는 듯 보이지만, 자신의 방 천장에 붙어 곤히 잠을 자고 있는 반전 가득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이와 함께 이정하와 고윤정(희수)이 나누는 “다르다고? 이상한 게 아니고?”, “뭐가 이상해? 특별한 거 아니야?”라는 대화에서 숨겨진 특별한 능력을 지닌 평범한 사람들의 초능력 그 이상의 이야기를 예고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또한 강인한 눈빛의 류승룡(주원)을 시작으로, 한효주(미현), 조인성(두식), 차태현(계도), 류승범(프랭크), 김성균(재만),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강훈)까지 주요 캐릭터들이 연이어 등장,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끝으로 “너 이상하지 않아. 조금 다르고 특별할 뿐이야”라는 고윤정의 결연한 대사와 함께 모든 배우들의 이름이 다시 한번 등장한다.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오는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 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이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