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사냥개들' 역시 허준호, 냉온탕 오가는 매력

입력 2023-06-14 18: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냥개들' 허준호.

'사냥개들' 허준호.

배우 허준호가 '사냥개들'로 돌아왔다.

'사냥개들'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시리즈로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다.

이 가운데 허준호는 사채업계의 전설 최 사장 역으로 분해 다시 한번 믿고 보는 연기를 선보였다. 최 사장은 한때 사채업의 전설로 불렸지만 지금은 아픈 사람들에게 무이자로 돈을 빌려주는 따뜻한 성품을 가진 반전의 인물.

공개된 스틸에서 그는 인자한 미소와 함께 묵직한 카리스마에서 나오는 아우라로 시선을 모은다. 헤어스타일과 의상으로 알 수 있듯 과거에는 날선 눈빛과 가죽 재킷으로 강렬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현재는 희끗희끗한 헤어스타일에 포근해 보이는 코트와 터틀넥으로 시간의 흐름과 캐릭터의 변화를 단번에 보여주며 냉온탕의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허준호는 극 중 가족처럼 아끼는 우도환(건우)과 이상이(우진)가 행여 다칠까 그들을 보호하고 잘못된 행동은 강하게 가르치는 참 어른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악독한 사채업자 박성웅(명길)과 그의 사람들과 맞설 때는 정반대의 냉혈한 면모로 극에 무게감을 더하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허준호는 올 한해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영화 '천박사와 사라진 설경', '노량: 죽음의 바다'를 통해 스크린에서도 종횡무진을 이어간다. .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