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빵카로드2' 황제성, 부캐릭터 킹 스미스 변신

입력 2023-06-14 14: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빵카로드 시즌2'

'빵카로드 시즌2'

'빵카로드 시즌2' 황제성이 즉석에서 부캐 '킹 스미스'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14일 방송되는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빵카로드2')에서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송파구 빵지순례에 나선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쉴 틈 없이 빵 픽업에 나선 신현준, 황제성, 뽀니는 평일 낮에도 사람으로 붐비는 송리단길 핫플레이스 베이글 맛집을 찾았다. 주문을 하려는 황제성에게 신현준은 “사인하고 가도 되는지 물어봐”라고 전했다. 앞서 꽈배기 도넛 맛집에서도 신현준은 “흰 벽에 사인하고 가면 안되냐?”며 사인을 해주고 싶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 바, 황제성은 “먼저 사인 해주겠다고 하는 건 연예인 최초 아니냐”며 황당해했다.

주문한 베이글을 기다리며 자리 잡은 신현준 앞에 “신현준 배우가 사인 해주신다고…”라며 빵집 사장님이 종이를 들고 등장했다. 황제성은 “(신현준이)사인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건넸고, 신현준은 자신의 사인 전용 매직을 꺼내 들며 부끄러워하면서도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신현준에 이어 황제성이 사인을 하던 찰나, 매장 안에 샘 스미스의 노래가 울려 퍼졌다. 황제성의 팬인 사장님이 매장 음악을 바꾼 것. '킹 스미스'로 활약하고 있는 황제성은 즉석에서 안무를 선보이며 치명적인 매력으로 매장을 찾은 손님들의 박수를 받았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