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고명딸' 김신록, '형사록2'서 이성민과 재회

입력 2023-06-13 08: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형사록 시즌2'

'형사록 시즌2'

'형사록 시즌2'

'형사록 시즌2'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의 새로운 인물 연주현 캐릭터 스틸이 13일 첫 공개됐다. 이에 여성청소년계 새로운 팀장 연주현으로 이성민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된 김신록의 활약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김신록이 분한 연주현은 '형사록 시즌2'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이자 금오서 여성청소년계 팀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인다. 공개된 스틸 속 유도복을 차려 입고 시합에 임하는 김신록의 모습은 상대방을 압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무엇보다 한치의 빈틈이라도 허용치 않겠다는 결의가 서려 있는 눈빛에서는 연주현의 집요하고 냉철한 면모가 엿보인다. 이처럼 원칙과 절차를 중요시 여기는 성격의 연주현과 여청계에 와서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형사 생활을 하려고 하는 이성민(김택록)이 어떻게 부딪힐지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특히 김신록은 극중 유도 실력자인 연주현을 통해 처음 액션에 도전했다고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김신록은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다음이 너무 궁금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주인공인 '김택록'을 연기한 이성민 선배님과 더 긴밀하게 호흡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었다”며 '형사록 시즌2'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또한 “연주현은 비밀이 많은 인물”이라 예고하며 극의 곳곳에서 긴장감을 불어넣을 그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이성민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이다. 7월 5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