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문
중앙일보
중앙SUNDAY
일간스포츠
Korea Joongang Daily
The Korea Daily
방송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JTBC worldwide
멀티플렉스 & 레저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
클래식 소사이어티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
휘닉스 섭지코지
매거진 & 출판
월간중앙
이코노미스트
포브스코리아
중앙북스
엘르
바자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전문 콘텐트
조인스랜드
헬스미디어
차이나랩
영어의 신
서비스
썰리
fol:in
JTBC NOW
JTBC NEWS
OOH MEDIA
중앙멤버십
JJ라이프
TJ4대전충청
CLOSE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중앙그룹 브랜드
회원가입
로그인
JTBC
뉴스
방송
편성표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온에어
검색열기
키워드 검색하기
닫기
뉴스홈
속보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문화
연예
스포츠
날씨
다시보기
JTBC 뉴스룸
아침&
보도특집
오픈 저널리즘
타임라인 이슈
VOD 이슈
기자 구독
뉴스제보
JTBC SNS
Poll
JTBC 뉴스룸
VOD 다시보기
AOD 다시듣기
트리거
팩트체크
밀착 카메라
영상구성
랭킹
APP
제보하기
이채연, 음원차트 정주행 이어 뮤비 조회수까지 고공행진
입력 2023-05-19 15: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복사
URL 줄이기 레이어
닫기
이채연 미니 2집 컨셉트 포토
이채연이 첫 2000만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이채연의 미니 2집 '오버 더 문(Over The Moon)' 타이틀곡 '녹(KNOCK)' 뮤직비디오가 전날 오후 10시경 조회수 2000만 건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녹'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6시에 발매와 동시에 공개, 약 4일 만에 조회수 1000만 회에 도달하며 최단 기록을 세웠다. 이후 SNS 및 영상 플랫폼을 중심으로 챌린지 영상이 큰 인기를 얻으며 압도적인 조회수를 자랑했다. 또한 음원 차트에서도 드라마틱한 순위 상승을 보이며 멜론 실시간 차트·일간 차트에 입성, 톱100 차트 21위까지 기록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왔다.
타이틀곡 '녹' 뮤직비디오는 다이내믹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연출로 더욱 감각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영상미를 자랑한다. 믿고 보는 댄스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채연의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는 물론, '하이틴 워너비'로 변신한 이채연의 변화무쌍한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채연의 미니 2집 타이틀곡 '녹'은 반복되는 훅과 에너제틱한 비트, 리드미컬한 보컬로 강렬한 중독성을 남기는 곡이다. '기다리지 않고 내가 먼저 너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이채연의 진취적인 메시지로 독보적 K팝 디바를 향한 당찬 포부를 담아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취재
박상후 / 엔터뉴스팀 기자
|
해당 기자의 기사
구독신청
구독해지
이 기자가 쓴 다른 기사 보기
:
펀치넬로, 신곡 '난 내가 너보다 일찍 죽었으면 했어' 발표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박상후 기자입니다.
이메일
이전 취재기자 보기
다음 취재기자 보기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