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펀치넬로, 신곡 '난 내가 너보다 일찍 죽었으면 했어' 발표

입력 2024-05-15 11: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펀치넬로, 신곡 '난 내가 너보다 일찍 죽었으면 했어' 발표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가 6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펀치넬로는 오는 17일 새 싱글 '난 내가 너보다 일찍 죽었으면 했어'를 발매한다.

소속사 AOMG는 지난 14일 공식 SNS에 펀치넬로의 컴백을 알리는 첫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신곡명 '난 내가 너보다 일찍 죽었으면 했어'와 발매일시를 오픈했다. 독특한 곡명과 더불어 이미지 속 해진 소파가 곡 스토리를 향한 궁금증과 기대를 자아낸다.

'난 내가 너보다 일찍 죽었으면 했어'는 펀치넬로가 자신의 이름으로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EP '묻다.(bury.)'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올해는 유겸(YUGYEOM), 딥샤워(Deepshower), 스키니 브라운(Skinny Brown)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펀치넬로는 Mnet '쇼미더머니8'에서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래퍼다. 그간 하드코어 힙합 믹스테잎 '데몬 유스(Demon Youth)', EP '묻다.(bury.)'와 다양한 싱글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특유의 매력적인 플로우와 음악색을 보여줬다. 올해 첫 컴백에 나서는 펀치넬로가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AOMG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