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길해연·박세완·심은경, 이나영 주연 '박하경 여행기' 출연

입력 2023-05-16 13: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하경 여행기'

'박하경 여행기'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 특별한 여정을 엿볼 수 있는 '박하경이 만난 사람들 3탄'을 16일 공개했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이나영(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다.

'박하경 여행기'

'박하경 여행기'

'박하경 여행기'

'박하경 여행기'

'박하경 여행기'

'박하경 여행기'

대전의 맛집을 찾아간 이나영은 2인분 이상만 주문 가능한 메뉴를 먹기 위해 마침 혼자 식당을 찾은 길해연(영숙)과 합석을 하게 된다. 조금은 어색한 대화로 식사를 이어가던 중 이나영은 길해연이 자신이 좋아했던 만화책을 그린 만화가라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란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우연한 계기로 어릴 적 우상을 만난 이나영은 길해연과 대화를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특히, 삶을 살아왔던 방식과 앞으로 살아가야 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은 치열하게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짙은 여운을 남기는 메시지가 된다.

마지막으로, 경주로 발걸음을 옮긴 이나영은 아름다운 능이 보이는 벤치에 앉아 둘도 없었던 단짝 심은경(진솔)과 함께했던 고등학교 시절의 어린 박하경 박세완을 머릿속에 그리며 행복한 기억들을 회상한다. 가만히 앉아 추억을 꺼내던 이나영은 어릴 시절 본인과 심은경에게 해주지 못했던 말들을 되새기며 벅차오르는 감정을 느낀다.

'박하경 여행기'는 5월 24일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