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저스트엔터, 1회 연복 연기상 시상식 후원

입력 2023-04-24 20: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저스트엔터, 1회 연복 연기상 시상식 후원
저스트엔터테인먼트가 훈훈한 행보를 이어간다.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가 한국연극인복지재단이 주최한 제1회 연복 연기상 시상식을 후원했다. 연복 연기상은 어려운 창작환경 속에서도 극예술을 위해 무대에서 고군분투하는 배우를 응원하고자 올해 처음 제정됐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길해연을 필두로 김상호, 정웅인, 김신록, 김주령, 김호정, 박지환, 서현우 등 연극계와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배우들이 소속된 만큼, 연복 연기상의 취지와 의미에 공감을 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소속사 차원에서 팬데믹에서 빠져나온 공연계에 힘을 보태고 좋은 배우들이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한국연극인복지재단에 상금 1000만원을 기탁해 대중에게도 큰 울림을 선사했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의 후원으로 개최된 1회 연복 연기상 수상자는 15년 이상 연극 현장을 지켜오며 한국연극 발전에 기여한 연극배우 김귀선, 선종남, 김지원, 민병욱, 김동현 총 5명이 선정되었다.

평소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나눔의 가치에 주목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1년 소속 배우 전원이 오디오북 재능기부에 참여해 수익금 전액을 청각 장애인 지원 사회복지단체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하는 등 꾸준한 설행을 펼쳐왔다.

2020년 창립한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김상호, 길해연, 윤계상, 정웅인, 김호정, 박지환, 김신록, 김주령, 김도윤, 신동미, 서현우, 손은서, 이설, 오승훈, 서지혜, 유환, 장규리, 조동인, 이승훈, 박서은, 호조, 차우민, 이재이가 소속되어 있다. 이렇듯 관록이 빛나는 기성 배우와 재능 넘치는 신예들의 조화가 매력적인 배우 라인업과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갖춰 업계의 주목을 받아오기도.

또한 창립 3주년을 맞은 현재에도 꾸준히 다방면적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 내실을 탄탄히 다지며 성장을 이루어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자리매김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