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강야구'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가창 OST '몬스터즈' 발매

입력 2023-04-10 12: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최강야구'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가창 OST '몬스터즈' 발매

JTBC '최강야구'가 승리를 염원하는 OST를 발매한다. 

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이 가창한 JTBC '최강야구'의 OST '몬스터즈(MONSTERS)'(이하 'MONSTERS')가 오늘(10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MONSTERS'는 경쾌하고도 시원한 멜로디와 분위기로 시청자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ONSTERS'는 최강 뮤지션 조합으로 만들어졌다.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보컬 이원석은 작사, 작곡에 참여함과 동시에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을 발휘하며 곡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K-POP을 대표하는 모노트리의 황현 프로듀서가 공동 작곡 및 프로듀싱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국내 최고의 작사가 김이나의 가사가 더해져 환상적인 시너지를 선보인다. 

특히 이원석은 "평소 '최강야구'를 너무나 애정했기에 처음 곡 의뢰를 받았을 때 뛸 듯이 기뻤다"라며 OST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응원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이번 시즌도 치열하게 잘 이겨달라"라고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현실에 굴복하지 않는 또 한 번의 도전, 끝이 있을지언정 적어도 지금은 아니라는 의미가 담긴 'MONSTERS'의 가사는 야구를 사랑하는 선수들의 진정성은 물론, 승부욕을 불태우며 최강의 팀으로 거듭나는 최강 몬스터즈의 서사에 몰입도와 감동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강야구' OST '몬스터즈(MONSTERS)'는 오늘(10일) 저녁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207명 합격자 단 3명‥'최강야구' 2023시즌 트라이아웃 시작 '최강야구' 김성근 감독, 지옥의 스프링 캠프 오픈 '최강야구' 김성근 감독, 오직 승리 향한 비장한 각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