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하예 가창…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정식 음원 나온다

입력 2023-03-17 11: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송하예 신곡 '너를 보는 게 지친 하루에' 커버 이미지송하예 신곡 '너를 보는 게 지친 하루에' 커버 이미지
송하예가 이른 봄을 따스하게 수놓는다.

송하예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신곡 '너를 보는 게 지친 하루에'를 발매한다.

'너를 보는 게 지친 하루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소중한 마음을 그린 곡이다. 감미로운 사운드·서정적인 노랫말·송하예의 독보적인 감성이 완벽하게 시너지를 이뤘다.

편안한 신스 빈티지 사운드의 인트로를 시작으로 읊조리듯 시작되는 노랫말과 멜로디를 지나 후반부로 갈수록 전해지는 송하예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짙은 감정선이 돋보인다. 담백하면서 드라마틱한 가사 역시 가슴속에 와닿는다.

이 곡은 종영을 앞둔 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로 삽입돼 작품의 몰입도를 더하기도 했다.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궁금증과 발매 일자 문의가 쇄도하며 드라마 못지않은 관심과 인기를 구가했다.

송하예는 2014년 첫 싱글 '처음이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니 소식' '새 사랑' '행복해' '운명이 우릴 갈라놓아도' '이 노래' 등의 곡을 발매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디 스튜디오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