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쉬운 작별 인사… 크래비티 민희, '더쇼' MC 하차

입력 2023-03-14 17: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크래비티 민희크래비티 민희
크래비티 민희가 '더쇼'를 떠난다.

지난해 1월 25일을 시작으로 약 1년 1개월간 SBS M·SBS FiL '더쇼(THE SHOW)' 고정 MC로 활약한 민희는 14일 방송을 끝으로 아쉬운 작별 인사를 건넨다.

그동안 민희는 '더쇼' MC를 맡아 매주 훈훈한 비주얼을 뽐낸 것은 물론, 안정적이고 순발력 넘치는 진행력으로 생방송을 이끌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민희는 '더쇼' 애청자 및 팬들에게 '미니강쥐'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첫 음악방송 MC임에도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민희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더쇼'는 매주 화요일 나에게 비타민 같은 존재였다. 매주 현장과 방송을 통해 MC 민희의 모습을 응원해 주신 러비티(팬덤명)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더쇼' 진행자로서 이제 마무리 인사를 드리지만 미니 5집 '마스터 : 피스(MASTER : PIECE)'로 크래비티가 컴백을 해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민희가 속한 크래비티는 2020년 데뷔 이래 '청량비티' '퍼포비티' '커버비티'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4세대 K팝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6일 발매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마스터 : 피스'로 컴백과 동시에 한터차트 일간(6일 기준) 음반차트·뮤직차트 1위를 달성하는 등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