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엔조이 커플' 임라라·손민수, 9년 열애 끝 결혼

입력 2022-12-30 08: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임라라, 손민수. 사진=임라라 인스타그램임라라, 손민수. 사진=임라라 인스타그램
코미디언 임라라(33), 손민수(32)가 열애 9년 만에 결혼에 골인한다.

임라라는 30일 SNS를 통해 '프러포즈 받았다'며 팬미팅 중 반지를 건넨 손민수와 반지를 받아들고 기뻐하는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임라라는 '솔직히 저는 살면서 저 자신을 사랑한 적이 별로 없는 것 같다. 늘 부족한 것 같고 단점만 많은 나를 미워하는 날이 더 많았다. 그런 나 자신보다 나를 더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서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도 배웠고 무엇보다 욕심 많고 일에 미쳐있는 저를 9년 동안 한결같이 보듬어주고 사랑해 준 민수에게 정말 고맙다'면서 '살아가 보려고 수없이 부딪혀서, 내 인생에 결혼이라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던 사람인데, 확신을 가지고 더욱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사람을 만나 이제 조금은 의지도 하면서 살아가 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도 많이 떨리고 남의 일처럼 믿기진 않지만, 팬 미팅이라는 뜻깊은 자리에서 우리를 응원해 주는 팬분들 앞에서 함께해서 더욱 행복하다. 5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는 일이 저에게 벌어졌듯이 여러분께도 꿈같은 일이 반드시 이루어지길 저도 간절히 기도하겠다'고 했다.

임라라와 손민수는 코미디언이자 유튜버다. 22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을 운영하고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