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수홍 부부, '편스토랑'서 신혼여행기 공개

입력 2022-12-29 14: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상출시 편스토랑''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신혼여행기를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신상출시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최근 결혼식을 올린 박수홍과 그의 사랑스러운 아내 김다예의 신혼여행기가 담긴다.

선 공개된 영상 속 박수홍은 낯선 집의 주방에서 아침 일찍부터 분주히 요리를 시작했다.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와 제주도로 휴가 겸 신혼여행을 온 것. 박수홍은 요리 실력을 발휘, 신선한 해산물로 기막힌 비주얼의 해물솥밥과성게미역국을 완성했다. 박수홍이 이렇게 정성스럽게 요리를 한 이유는 모두 한 사람, 사랑하는 아내 김다예를 위한 것이었다.

잠시 후 등장한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는 남편의 요리에 감동하며 함께 곁들일 반찬을 만들기 시작했다. 아내가 요리하는 동안 박수홍은 그야말로 단 한 순간도 아내에게서 눈을 떼지 않는 아내 바라기였다. 박수홍은 아내 뒤에서 무심한 척 지켜보고 있다가 아내가 뭔가 필요할 것 같다 싶을 때마다 센스 있게 아내를 도왔다. 그리고 아내의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에도 사랑스럽다는 듯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잠시 후 함께 만든 요리로 함께 식사를 마친 부부는 외출에 나섰다.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뽀뽀도 하며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모습이었다.

'편스토랑'은 3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