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래소년, SS501 '스노우 프린스' 리메이크 발표

입력 2022-12-20 16: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래소년미래소년
미래소년(이준혁·리안·유도현·카엘·손동표·박시영·장유빈)이 달콤한 사랑 고백으로 한파를 녹인다.


미래소년은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스노우 프린스(Snow Prince)'를 발매한다.

네 번째 미니앨범 '아워턴(Ourturn)' 이후 3개월 만에 미래소년의 이름으로 발매되는 것으로 '스노우 프린스'는 2세대 대표 아이돌 SS501의 히트곡을 미래소년만의 Z세대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겨울을 상징하는 차임벨로 연말 분위기를 더했고 따스한 톤의 피아노와 현악기 등을 전면에 내세워 멤버들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멤버 카엘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원곡과 또 다른 미래소년만의 색을 입혔다.

특히 미래소년은 올 한 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이번 스페셜 싱글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들은 해외 프로모션 중에도 틈틈이 곡을 녹음하고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팬들에게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내놓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올해 두 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한 미래소년은 '코스믹 청량'이라는 유니크한 컨셉트로 '4세대 아이돌 미래'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이들은 최근 현지 팬들의 요청으로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첫 라이브 공연을 개최한 데 이어 내년 3월 브라질 4개 도시에서 해외 프로모션에 나서며 '차세대 K팝 리더'로 주목받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