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9굴 쌈 들어봤니?" '망원동 굴굴이' 홍윤화에 '맛녀석' 엄지척

입력 2022-12-02 17: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맛있는 녀석들' '맛있는 녀석들'
'맛있는 녀석들' 막내 홍윤화가 9굴 쌈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오늘(2일) 오후 8시 방송될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06회에는 '겨울 음식 특집'을 진행하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뚱5는 겨울철 음식인 굴국밥과 닭개장을 차례로 먹는다. 먼저 첫 번째 맛집에 도착한 이들은 굴국밥을 비롯해 굴전, 굴떡국, 굴회무침 등의 음식을 순식간에 해치워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마지막 굴전을 눈앞에 둔 유민상, 문세윤이 슬로 모션으로 젓가락 대첩을 펼쳐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또 "굴이 정말 좋다. 난 '망원동 굴굴'이다"라고 '굴밍아웃'을 한 홍윤화는 9개의 굴을 넣은 쌈을 한입에 넣어 나머지 뚱4의 인정을 받는다.

이날 뚱5는 "맛둥이 여러분의 맛팁을 알려달라. 최고의 맛팁에 선정되면 일주일 동안 먹을 수 있는 즉석 쌀밥을 선물하겠다"라고 밝힌다. 이에 유민상이 "3주 연속이면 전기 자동차, 5주 연속이면 아파트 분양권은 어떤가?"라고 제안하고, 이를 들은 망구형(이명규 PD)이 "민상이 거지 되겠네"라고 맞받아쳐 모두를 웃게 한다.

뚱5가 선정한 최고의 맛팁은 무엇일지 '맛있는 녀석들' 406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