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ENA, '치트키' 꺼냈다…'나는 솔로' 편성

입력 2022-12-01 08: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는 SOLO''나는 SOLO'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 간판 프로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가 ENA(이엔에이)로 채널이 변경된다고 ENA가 1일 전했다.

ENA는 "23년도 ENA채널의 오리지널 드라마와 예능에 집중한다는 전략 아래 모든 오리지널 제작물을 ENA로 집중 편성하여 채널 브랜드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라면서 "이에 따라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ENA PLAY에서 편성되었던 '나는 솔로' 역시 ENA로 채널을 변경하여 동일한 시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는 솔로'는 ENA의 주력 예능으로 21년 7월에 선보인 장수 예능 프로그램이다.

ENA 신재형 콘텐츠 전략 센터장은 “매주 수목드라마 라인업과 함께 드라마를 시청하는 주요 2049타깃의고정팬이 ENA에서 연속으로 예능까지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매주 수요일 '나는 솔로', 매주 목요일에는 '효자촌'을 편성해 남규홍 PD의 진정성 예능을 선보일 것이며, 이로써 시청자 분들께서 ENA만의 특색있는 예능을 더욱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이번 채널 변경에 대해 설명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