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재벌집 막내아들' 2일 결방 "글로벌 스포츠 행사 고려, 6회 재방송"

입력 2022-11-29 17: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재벌집 막내아들' 2일 결방 "글로벌 스포츠 행사 고려, 6회 재방송"
'재벌집 막내아들'이 한 템포 쉬어간다.

29일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측은 "2일(금) 방송은 국민의 관심이 높은 글로벌 스포츠 행사 일정을 고려해 쉬어가기로 결정, 6회를 재방송한다"고 밝혔다.

7, 8회 방송은 각각 3일과 4일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어 "또한 16회차 편성 계획에 따라, 마지막 주에 방송되게 되는 15, 16회의 경우 더 많은 시청자들이 본방송을 보실 수 있도록 주말인 토, 일에 편성했다"며 "방송 초반부터 관심이 뜨거운 '재벌집 막내아들'을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편성 일정을 미리 공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18일 첫방송한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로 매회 시청률이 고공상승하며 27일 방송한 6회가 14.9%로 최고 시청률을 경신, 동시간대 1위를 기록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