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약 혐의 유죄' 비아이, DJ 서바이벌 오디션 MC 출연

입력 2022-10-24 16: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약 혐의 관련 첫 공판에 출석한 비아이. 박세완 기자마약 혐의 관련 첫 공판에 출석한 비아이. 박세완 기자
마약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가수 비아이(본명 김한빈·24)가 DJ 서바이벌 오디션 'WET!'의 MC를 맡는다.

'WET! : World EDM Trend'(이하 'WET!') 측은 "오는 11월 30일 채널S, 웨이브(Wavve)에서 첫 방송되는 'WET!'에 비아이가 MC로 발탁됐다”고 24일 전했다.

비아이 MC 발탁에 대해 “'WET!'이 실력 있는 한국 DJ들이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DJ들의 글로벌 진출의 발판이 되어주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인 만큼, 해외에 영향력을 가진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서 역량이 뛰어난 뮤지션인 비아이를 MC로 발탁했다”라고 설명했다.

비아이는 2016년 대마초와 LSD를 사들이고 일부 투약한 혐의로 지난해 9월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80시간의 사회봉사와 40시간의 약물 치료 강의 수강 명령, 추징금 150만 원 등을 선고받은 바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