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CGV, 디즈니 콘텐트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 론칭

입력 2022-10-21 16: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CGV, 디즈니 콘텐트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 론칭

CGV가 극장 처음으로 디즈니 콘텐트 전용관을 선보인다.

21일 CGV가 디즈니 콘텐트만을 상영하는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극장과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주요 브랜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 시네마'는 22일부터 올해 말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11관, 대구스타디움 6관 등 총 2개관에서 만날 수 있다.

'디즈니 시네마'의 첫 포문을 여는 작품은 5편으로 구성된 마블 기획전이다. 22일부터 11월 1일까지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첫 작품인 2012년 개봉작 '어벤져스'와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상영된다. 또한, 새로운 시리즈가 공개될 때마다 더 큰 인기를 모은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개봉을 앞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전편인 '블랙 팬서'를 11월 2일부터 8일까지 큰 스크린에서 다시 관람할 수 있어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11월 9일부터는 신작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를 만날 수 있다.

CGV는 이번 '디즈니 시네마' 론칭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트기획담당은 "관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디즈니 영화를 언제든지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마블 기획전을 시작으로 픽사, 20세기 스튜디오 등 극장의 큰 스크린과 퀄리티 높은 사운드를 통해,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