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허성태, 데뷔 첫 생일 광고판 선물…인증샷 공개

입력 2022-10-21 14: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허성태, 데뷔 첫 생일 광고판 선물…인증샷 공개

배우 허성태가 데뷔 첫 광고판 선물을 인증했다.

허성태의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21일 허성태의 팬들이 준비한 데뷔 및 생일 축하 광고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성태는 자신의 사진과 생일 축하문구가 담겨져 있는 광고판 앞에 서서 수줍은 듯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이는 지난 20일 허성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허성태의 팬들이 준비한 광고판이다.

허성태는 데뷔 이후 첫 광고판 선물에 많이 놀라워 하면서, 감사한 마음을 인증 사진과 영상으로 표현했다는 후문.

허성태는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지난 1월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 시즌2'에서 조폭 출신 BJ 허블리를 연기했다. 그간 영화-드라마에서 잘 볼 수 없었던 허성태의 코믹함과 섹시함에 대중들은 열광적인 환호를 보냈다.

또한 자신의 본업인 연기로 돌아와서는 드라마 '붉은단심', '인사이더', '아다마스'를 통해 대중들에게 사극, 액션, 빌런 연기를 펼치며 선악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배우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또한 허성태는 자신이 출연한 영화 '헌트'가 관객 수 400만명을 돌파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특히 허성태는 최근 쿠팡플레이 '범죄의 연대기'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