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예능 대세' 이이경, '심야카페: 미씽 허니'로 로맨스킹 도전

입력 2022-10-18 16: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예능 대세' 이이경, '심야카페: 미씽 허니'로 로맨스킹 도전
배우 이이경이 로맨스킹에 도전한다.

11월 17일 개봉을 앞둔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 이이경이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 태영으로 출연해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한다.

'예능 대세' 이이경이 '육사오'의 코믹킹 활약에 이어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 태영 역으로 분해 로맨스킹으로 극장가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이이경)을 찾아 나선 윤(채서진)이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로맨틱 판타지.

이이경은 영화, 드라마, 뮤지컬, 예능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다.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리즈와 '검법남녀' 등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8월 24일 개봉한 '육사오'에서 북한으로 날아온 1등 당첨 로또를 줍게 된 북한 GP 상급병사 '용호' 역을 맡아 극장가를 웃음 바다로 만들며 흥행 바람을 일으켰다.
'예능 대세' 이이경, '심야카페: 미씽 허니'로 로맨스킹 도전

또한 현재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서 '구승준'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이이경은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데 '놀면 뭐하니', '나는 SOLO', '심야괴담회' 등에서 탁월한 입담과 재치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다. 이렇듯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이경이 '육사오'에 이어 '심야카페: 미씽 허니'로 스크린에 컴백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이경은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 주인공 '안태영' 역을 맡아 로맨틱 가이의 모습을 보여주며 색다른 변신을 선보인다. 이이경이 맡은 '안태영'은 뮤지션을 꿈꿨지만 셰프로 변신해 채서진이 맡은 '남궁윤'과 결혼을 앞둔 인물이다. 한 영화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이이경은 뮤지션의 모습과 셰프의 모습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로맨틱한 모습은 물론 귀여운 매력까지 발산하며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예능 대세' 이이경, '심야카페: 미씽 허니'로 로맨스킹 도전
특히 이이경은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OST 'With your love'를 직접 불러 감미로운 매력까지 발산한다. 무엇보다 이이경은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으로 분해 '심야카페: 미씽 허니'의 로맨틱 판타지의 매력과 함께 채서진과의 신비로운 로맨스를 펼쳐 가을 극장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이이경의 캐릭터 스틸에서도 결혼식 당일 사라질 것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한 신랑의 모습이 보이며 그의 사연에 대해 궁금증을 높이고, 훈훈한 셰프의 모습과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서 만날 수 있는 6년 전 뮤지션의 모습까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를 통해 보여줄 다양한 모습에 기대감을 높인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