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 마이 고스트' 정진운, 홍보 요정 변신…라디오 나들이

입력 2022-09-06 13: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 마이 고스트' 정진운, 홍보 요정 변신…라디오 나들이

'오! 마이 고스트' 정진운이 열혈 홍보 요정으로 활약을 예고했다.

15일 개봉하는 영화 '오! 마이 고스트(홍태선 감독)'는 귀신 보는 스펙의 신입 FD 태민과 갈 곳 없는 붙박이 귀신 콩이가 스튜디오 사수를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 벌이는 코미디 영화다.

6일 오후 1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귀신 보는 것이 유일한 스펙인 신입 FD 태민 역의 정진운이 출연한다. 정진운은 방송을 통해 캐릭터와의 싱크로율부터 안서현, 이주연과의 웃음 가득한 현실 호흡을 전하며 유쾌한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또한 정진운은 8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출연을 알렸다.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그는 영화와 캐릭터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는 물론 배우 정진운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로 청취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어 13일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남다른 카리스마의 스튜디오 대표 세아 역의 이주연이 정진운과 함께 출연한다. 두 사람은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과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화만큼이나 즐거움이 가득한 에피소드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