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녀시대 유리 "오늘(5일) 데뷔 15주년, 8월을 우리의 달로 만들 것"

입력 2022-08-05 11: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소녀시대 유리소녀시대 유리
소녀시대(태연·써니·티파니·효연·유리·수영·윤아·서현) 유리가 다부진 포부를 드러냈다.


5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지하 1층 하모니 볼룸에서 기자회견을 연 소녀시대는 5년 만에 완전체 앨범인 만큼, 모든 멤버들의 표정에 벅참과 설렘이 드러났다.

이날 데뷔 15주년을 맞게 된 써니는 "소녀시대와 팬들이 모두 자축할 수 있는 날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좋은 마음으로 봐주면 괜찮을 것 같다"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유리 역시 "소녀시대가 데뷔 15주년을 맞게 됐다. 파티 분위기가 물씬 난다"며 "완전체로 오랜만에 모인 만큼 8월을 소녀시대의 달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정규 7집 '포에버 원(FOREVER 1)'은 소녀시대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완전체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포에버 원(FOREVER 1)'을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10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포에버 원'은 다이내믹한 전개와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주는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표현해 의미를 더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박세완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