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싱어게인' 톱3 이승윤·정홍일·이무진, JTBC 브랜드송 참여

입력 2021-11-22 18:12 수정 2021-11-22 18: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브랜드송 이미지JTBC 브랜드송 이미지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등 '싱어게인' 톱3가 JTBC 브랜드송에 참여했다.

17일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채널에 공개된 JTBC 브랜드송 영상에서 JTBC 인기 예능 '싱어게인' 톱3가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브랜드송을 가창했다. 이번 음원은 2014년 첫 공개된 컬러플 JTBC의 리뉴얼 버전이다. 그동안 원곡자 김윤아를 시작으로 고상지, 마마무, 윤도현, 윤미래·타이거 JK, 이진아, 페퍼톤즈, 트와이스, 크러쉬, 선우정아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JTBC 브랜드송에 참여했다.

'싱어게인' 톱3는 기존 음원과는 색다른 버전으로 재해석된 노래를 가창하며 밝고 즐거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아는형님' '뉴스룸' 등 JTBC의 대표 콘텐트를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찍어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의 다채로운 매력까지 영상에 담겼다. 음원 편곡은 '싱어게인'에 출연한 최예근이 맡았다.

한편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다시 한 번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시즌2를 준비 중이다.

김연지 엔터뉴스팀 기자 kim.yeonji@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