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단독] '놀면 뭐하니+' 이번 연말엔 추억 담은 '싸이월드 BGM 특집'

입력 2021-11-10 09: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놀면 뭐하니?+''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가 이번 연말엔 '싸이월드 BGM 특집'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 연예 관계자는 10일 "'놀면 뭐하니?+'가 최근 유재석, 이미주의 커버송 프리스타일의 'Y(Please Tell Me Why)'를 공개한 바 있는데 이것을 시작으로 이번 연말 '싸이월드 BGM 특집'을 준비한 것으로 안다. 싸이월드 BGM으로 사랑받은 노래를 부른 가수들이 출연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프리스타일의 'Y'는 싸이월드 배경음악을 대표하는 1위 노래였다.

'놀면 뭐하니?+' 측은 지난 4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연말 공연 소식을 전했다. 유재석은 "지난 2020년 연말 레전드 발라드 가수와 함께한 '겨울 노래 구출 작전'을 떠올리며 2021년에도 관객분들과 함께할 조촐한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어떤 무대일지 모르겠지만 연말에 무대를 한다면 (조심스럽지만) 관객분들을 객석에 모셔서 '참을 만큼 참았어' 특집 같은 것 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그 바람은 현실과 맞닿아 '싸이월드 BGM 특집'으로 발전했고 올 연말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추억을 선물하겠다는 각오다.

현재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을 중심으로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미주가 참여해 다양한 특집으로 웃음을 전해주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