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싱송라 윤마치 부른 '정숙한 세일즈' OST 오늘(13일) 발매

입력 2024-10-13 21: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숙한 세일즈' OST 부른 윤마치

'정숙한 세일즈' OST 부른 윤마치


싱어송라이터 윤마치(MRCH)가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의 OST 첫 주자로 나섰다.

윤마치가 가창에 감여한 JTBC 새 주말극 '정숙한 세일즈'의 첫 번째 OST '세일즈'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세일즈'는 극의 배경인 1990년대를 절로 떠오르게 하는 디스코 신스팝 장르 기반의 곡이다. 반복되는 신스 리듬과 윤마치의 청량한 음색의 조화가 극에 재기발랄한 분위기를 입혔다. 방문판매에 나선 주인공들의 화려한 외출과 당당한 외침이 묻어난 재치 있는 가사들이 윤마치의 힘 있는 보컬과 만나 건강한 에너지를 전한다.

윤마치는 지난 2019년 첫 미니앨범 'Let's march!'로 데뷔해 편안한 사운드와 다채로운 보컬 스타일로 마니아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본연의 색을 고스란히 담아낸 음악세계로 리스너들과 두터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예명처럼 봄을 닮은 보이스와 드라마틱한 표현력으로 극 중 주인공들의 희망찬 인생 서사를 오롯이 그려내며 극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정숙한 세일즈'는 1992년 한 시골마을에서 성인용품 방문 판매에 뛰어든 방판 시스터즈 4인방의 자립과 성장,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본격 풍기문란 방판극이다. 배우 김소연, 연우진, 김성령, 김선영, 이세희가 출연하며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하이지음스튜디오, 221b, 윤마치(프로필)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