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뭉쳐야 찬다' 이승우X윤두준 '실검 1위' 뜨거운 화제성 입증!

입력 2020-06-22 16: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1일 (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에서는 '코리안 메시' 이승우가 용병으로 속한 어쩌다FC와 윤두준이 속한 FC일레븐이 명승부를 펼쳤다.

벨기에에서 뛰고 있는 이승우는 전설들의 애정 넘치는 환대를 받으며 등장해 선진 유럽식 훈련 퍼레이드로 전설들의 흥미를 북돋웠다. 어쩌다FC와 경기를 앞둔 FC일레븐에 속한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은 이승우와 9살 차이지만 5년 전부터 돈독한 친분을 이어져 왔다고 밝혔다. (▼영상 확인)
 
전반전에 선취골을 내어 준 어쩌다FC는 폭발적인 스피드와 수비가 무색한 돌파력을 발휘해 그라운드 위 위협적 존재감을 발휘한 용병 이승우 덕에 후반전 그의 동점골과 김요한의 역전골까지 터져 기세를 끌어왔다. (▼영상 확인)
 
한편 28일 (일) 밤 9시에 방송될 '뭉쳐야 찬다'에서는 태권도 세계 랭킹 1위인 현역 용병 이대훈과 한국 배구 코트 위의 갈색 폭격기 신진식 감독이 함께 해 멋진 플레이를 펼칠 예정이다.

▶ '뭉쳐야 찬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뭉쳐야 찬다' 이승우X윤두준 '실검 1위' 뜨거운 화제성 입증!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