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스튜디오런과 디지털 콘텐트 마케팅 업무협약 MOU 체결

입력 2024-09-06 14:04 수정 2024-09-06 14: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스튜디오런과 디지털 콘텐트 마케팅 업무협약 MOU 체결

JTBC(대표 이수영)가 주식회사 스튜디오런(STUDIO RUN)(대표 이경환, 이하 '스튜디오런')과 디지털 콘텐트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JTBC는 지난 6월 소비자와 기업간 커뮤니케이션을 콘텐트 중심으로 기획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트 광고대행사'인 스튜디오런과 디지털 콘텐트 공동 기획 개발 및 제작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런은 종합 광고대행사 런랩(RUNLAB)의 자회사다.

<할명수>, <고나리자>, <최강야구 비하인드> 등 다양한 컨셉의 콘텐트로 보여준 JTBC 디지털 스튜디오의 검증된 제작 능력과 스튜디오런의 디지털 콘텐트 기획 능력이 만나 가속화된 트렌드 변화 속에서 한 발 앞선 브랜디드 콘텐트를 선보여 콘텐트 마케팅에 대한 시장 요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 호응도를 이끌어 내는 디지털 브랜디드 콘텐트 공동 기획 제작으로 콘텐트 마케팅을 희망하는 기업과 양질의 콘텐트 소비를 희망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