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20-06-13 19:04 수정 2020-06-13 21: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9살 딸 잔혹 학대' 의붓아버지 조사

경남 창녕에서 9살 딸을 학대한 의붓아버지가 오늘(13일) 경찰에 체포돼 조사를 받았습니다. 아이 엄마는 최근 맘카페에 첫째 아이가 큰 잘못을 했는데 내가 용서해줬다는 취지로 글을 쓰기도 했습니다.

2. '황제 복무' 일부 확인…수사 의뢰 검토

이틀 전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한 공군 병사의 '황제 복무' 의혹에 대해 군 당국이 일부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군은 특혜정황이 드러날 경우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할 방침입니다.

3. 강남 어학원 감염, 중랑구 헬스장 번져

코로나 19 집단 감염이 발생한 강남구 어학원 수강생이 중랑구의 헬스장을 방문하면서 헬스장으로까지 연쇄 감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서울의 현재 코로나19 입원 환자 수는 409명으로 역대 가장 많습니다.

4. 북 "비핵화 소리 집어치우라"…또 경고

대북전단 살포에 대한 북한의 발언 수위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어젯밤에 이어 오늘 또다시 담화를 내고 "비핵화 소리는 집어치우라"며 "무섭게 변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5. 코로나 속 다시 문 연 무료급식소

코로나로 문을 닫았던 무료 급식소가 철저한 방역 속에 다시 따뜻한 밥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 이웃들의 배고픔을 달래주기 위해 애쓰는 사람들 오픈 마이크에서 담아봤습니다.

[박대관/무료급식소 운영 : 할머니·할아버지들 절대 마스크 벗으면 안 돼요. 식사하신 분은 앉은 자리에서 마스크를 써주세요. 지금 쓰세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