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0월 23일 (화) 뉴스룸 다시보기 2부

입력 2018-10-23 23:48 수정 2018-10-23 23: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워낙 오늘 기사가 넘쳐나기 때문에, < 앵커브리핑 > 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준비해서 내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넘쳐나는 뉴스 중의 첫번째는 서울중앙지검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1부에서 전해드린대로 검찰이 오늘(23일) 저녁에 임종헌 전 법원행정처 차장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했죠. 영장에는 양승태 전 대법원장과 2명의 전직 대법관도 공범으로 적시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저희가 1부에서 취재한 내용이었습니다. 넉달에 걸쳐서 '사법 농단'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승부수를 던진 셈이라고 봐야될 것 같습니다. 1부에서는 영장을 청구하자마자 소식을 전해드렸기 때문에, 그 사이에 추가로 취재된 내용들이 더 있습니다. 이가혁 기자를 서울중앙지검으로 연결하겠습니다.
 

 

관련기사

"임종헌 혐의 대부분 직권남용"…영장 청구 배경은? [인터뷰] 교통공사 '특혜채용 의혹'…진성준 서울시 정무부시장 [팩트체크] "5.18 인민군 투입" 유튜브 거짓정보 못 지우나? [비하인드 뉴스] 2살 손자 1880만원 예금…출처는 차비? 클로징 (BGM : Everybody Needs A Friend - Wishbone Ash)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