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제보영상] "말과 함께 긴급대피"…흙탕물에 완전히 잠긴 도로

입력 2023-08-10 15:03 수정 2023-08-10 15: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시청자 분들께서 JTBC에 영상을 많이 보내주고 계십니다. 안전한 상태에서 제보영상들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강원도 양양 영상 한번 보겠습니다. 강원도 양양 부근에서 지금 터널에 들어가시면서 찍은 건데요. 산사태가 매우 우려되는 것 같습니다. 

이어서 경북 김천 영상 한번 여기는 경북 김천 용두동 부근이라고 하는데요. 시청자 윤영근 씨께서 제보해 주신 영상입니다.

지금 보시면 지금 도로가 완전히 잠겨 있고요. 옆에 하천이랑 도로가 분간이 되지 않을 정도로 모두 흙탕물로 가득 메워져 있습니다.

물살도 매우 빠르기 때문에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최대한 근처에 가지 않으시고 바깥으로 나가시지 않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은 대구 달성군 옥포송해공원이라고 합니다. 산에서 물이 내려와서 도로가 침수됐다고 하는데요.

말 한 마리와 대피하는 모습입니다. 지금 시청자 이주성 씨께서 보내주신 건데 말과 함께 대피하는 영상을 보내주셨습니다. 지금 보면 흙탕물로 도로가 잠겨 있습니다. 

여기도 대구입니다. 대구 범물동. 흘러나온 흙탕물에 도로가 모두 잠겨 있는 모습을, 지금 보면 물살들이 굉장히 세게 도로를 따라서 아래로 내려오고 있는데요.

지금 이 시청자분들이 보내주신 영상, 감사하고요. 제보영상을 보내주실 때 항상 안전한 곳에서 안전에 유의하시면서 영상을 촬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대구 군위입니다. 보면 도로가 완전히 유실됐습니다. 도로가 아스팔트 바닥이 수로가 지금 잠겨서요. 지금은 통제가 돼 있을 것 같은데요. 굉장히 빠른 유속을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제보영상] 강풍에 몸 못 가누고 '털썩'…서로 손 잡아주며 일어나 [제보영상] 천연기념물 쓰러지고 아파트 벽돌 추락…'카눈'이 남긴 상처 경남 창원서 솟구친 맨홀 뚜껑, 버스 바닥 뚫고 들어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