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년공화국 '판타지 3부작' 컴백 '소년, 소녀의 판타지 채우다'

입력 2014-02-05 14:24 수정 2014-02-05 14: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소년공화국 '판타지 3부작' 컴백 '소년, 소녀의 판타지 채우다'


아이돌 그룹 소년공화국이 '판타지 3부작'으로 전격 컴백한다.

소년공화국은 5일 2013년 세계 최대 음반사인 유니버설뮤직에서 직접 제작해 혜성처럼 등장했다.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판타지 3부작'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사전 홍보활동을 시작했다.

소년공화국의 '판타지 3부작'은 각기 다른 3곡의 타이틀곡을 의미한다. 2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활동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국내외 최고의 스테프들이 모여 준비한 야심작으로 소년공화국의 180도 달라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년공화국 소속사 측은 "소년공화국은 '팬들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판타지 3부작'으로 팬들의 꿈과 판타지를 실현하고자 한다. 올 상반기에는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 지속적으로 만날 예정이다"라고 언급하며 컴백에 대한 굳은 의지를 밝혔다.

소년공화국은 첫 미니앨범 'IDENTITY'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타이틀곡 'You Are Special'로 말레이시아 KKBOX CHART에서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대형 통신사 Celcom에서 주최하는 'U.O.X. 2013'에 한국 가수로서 유일하게 초대받아 차세대 한류 아이돌로 급부상했다. 뿐만 아니라 '2014 아시아모델시상식'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엄동진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