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지드래곤-태양, 24일 싸이 콘서트 깜짝 게스트 확정

입력 2013-12-23 11:18 수정 2013-12-23 11: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드래곤-태양, 24일 싸이 콘서트 깜짝 게스트 확정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이 24일 싸이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참석한다.

싸이는 20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올 나잇 스탠드?달밤에 체조'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이 무대에는 이적, 김범수, 이승기 등 깜짝 게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공연의 크라이막스인 24일 공연에는 빅뱅의 태양과 지드래곤이 소속사 선배인 싸이를 위해 각각 1부 공연과 2부 공연 게스트로 출연한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5회 공연 강행군으로 체력이 소모된 싸이를 응원하기 위해 갑작스레 출연을 결정했다. 지드래곤은 빅뱅의 일본 6대 돔 투어에 이어 24일 중국 스케줄을 마치고 귀국하자마자 무대에 오르기로 했다. 지드래곤은 싸이를 위해 크리스마스 이브 약속을 모두 취소하며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져 선후배간의 진한 의리를 입증했다.

싸이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화려한 무대와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연일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여러 가지 기록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터파크 기준으로 2013년 콘서트 연간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최초로 국내 실내 최대 공연장인 체조경기장에서 한 타이틀로 5회의 공연을 진행하는 기록을 세웠다.

엄동진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