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레이디스 코드, 야릇한 티저 공개 '그래도 섹시?'

입력 2014-02-06 10:24 수정 2014-02-06 10: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레이디스 코드, 야릇한 티저 공개 '그래도 섹시?'


그래도 '섹시'다.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13일 컴백을 앞두고 야릇한 느낌의 뮤비 스틸컷을 공개했다. 투명한 비닐 속 각선미를 드러낸 채 누워있는 리세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간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가 돋보였던 리세는 이번 스틸 컷에서 섹시한 반전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신곡 '쏘 원더풀'의 컨셉트가 섹시 임을 짐작할 수 있는 사진이다.

최근 걸스데이·AOA·레인보우 블랙 등이 섹시 컨셉트로 컴백해, 좋은 성적을 거뒀다. 하지만 지나친 선정성을 지적받으며 의상·안무를 급하게 수정해야 했다. 대중의 반발과 방송국의 규제가 있어, 당분간 섹시 컨셉트를 내세우기 쉽지 않을 것이란 이야기도 나왔다.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스틸컷은 'So Wonderful(쏘 원더풀)' 뮤직비디오의 일부다. 리세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공개한 이미지 컷이다"라고 전하며 "K-POP 시장의 거센 여풍 속에서 레이디스 코드만의 차별화 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레이디스 코드의 'So Wonderful(쏘 원더풀! )'은 13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7일과 10일, 두 편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다.

엄동진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