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X로운X하준X유라, 극강의 '설렘' 케미

입력 2023-06-12 14: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X로운X하준X유라, 극강의 '설렘' 케미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가 불가항력적 설렘을 선사한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 제작 SLL·씨제스스튜디오)은 300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됐던 금서를 얻게 된 녹지과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 분)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다. 끊어낼 수 없는 운명에 휘말린 이들의 간절한 소원에서 시작된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스가 색다른 설렘을 안긴다.

무엇보다 믿고 보는 제작진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 올린다. '키스식스센스' '보이스3' '터널'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준 남기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신드롬 급 열풍을 일으키며 청춘 사극의 새 지평을 연 '백일의 낭군님' 노지설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여기에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 등 청춘 배우들이 완성할 불가항력적 로맨스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조보아는 온주 시청의 민원 해결사이자 장신유의 저주를 풀 9급 공무원 '이홍조'를 맡았다. 상상을 초월하는 민원에 시달리면서도 늘 최선을 다하는 이홍조는 혼자가 익숙한 인물이다. 난데없이 오래된 '목함'의 주인이 되면서 장신유의 저주를 풀 열쇠를 쥐게 된다. 풍부한 감정 표현과 다채로운 캐릭터 변주에 능한 조보아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소재와 캐릭터의 매력에 사로잡혀 어느 순간 홍조가 되어있는 제 모습을 발견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대본을 보고 느꼈던 첫 감정 그대로 너무 좋은 배우분들,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목한 환경 속에서 즐겁게 촬영했다.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저 또한 첫 방송을 계속 기대하고 궁금해하며 정말 재밌게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로운은 저주를 풀어줄 '목함'의 주인을 기다리는 에이스 변호사 '장신유'로 변신한다. 청명한 가을 햇볕에 뽀송뽀송하게 잘 마른 린넨 셔츠 향이 날 것 같은 반듯한 남자로, 어디에 있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인물. 원인 모를 병이 극심해지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저주를 풀고자 '목함의 주인'이라는 이홍조에게 도움을 청하면서 상상도 못한 격변을 맞는다. 연기 변신을 예고한 로운은 "이제껏 했던 인물과 다른 성질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어서 너무 설렌다"라면서 "저 역시도 저의 신유를 기대하고 있다. 여러분도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하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이홍조가 짝사랑하는 온주 시청 만인의 연인 '권재경'은 하준이 연기한다. 스윗한 미소 속에 남모를 상처를 숨긴 그는 좀처럼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다. 접점이 없어 보이는 이홍조와 장신유가 가까워지는 모습에 심경의 변화를 맞는 인물. 탄탄한 연기력으로 신뢰를 받는 하준은 "평소 팬이었던 노지설 작가님, 남기훈 감독님, 조보아 배우, 로운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설렜고 촬영 현장도 너무 좋았다"라면서 "유라 배우와는 이번이 두 번째 작품이라 또 반가웠다. 배우와 스태프 모두 너무 좋은 분들이라 현장 가는 하루하루가 너무 즐거웠다"라고 밝히며 기대를 더했다.

장신유의 연인 '윤나연'은 유라가 열연한다. 과거 자신이 괴롭혔던 이홍조를 향한 장신유의 특별한 관심에 오랜 시간 눌러왔던 본성이 드러나기 시작한다. 매 작품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유라는 "처음 대본을 읽자마자 푹 빠져들었던 작품인데, 좋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면서 "나연이라는 인물을 매력적으로 그려내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면서 열심히 촬영했고, 제가 느꼈던 작품과 캐릭터의 매력이 시청자분들께 고스란히 전해지길 바란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8월 방송된다.

(사진제공 : 키이스트, FNC엔터테인먼트, 에이스팩토리, 어썸이엔티)
(JTBC 모바일운영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