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별그대' 김수현 백팩, 알고보니 세계적 브랜드?

입력 2014-01-28 11:33 수정 2014-01-28 14: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별그대' 김수현 백팩, 알고보니 세계적 브랜드?


'별에서 온 그대'김수현의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다. 극 중에서 대학강사 도민준으로 나오는 김수현은 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수트와 백팩으로 여심은 물론 남성들의 마음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난 7화에서 김수현이 천송이(전지현)의 요구에 절대 구입하지 않던 핸드폰을 구입하러 가는 장면에서는 기존에 보여준 단정한 수트가 아닌 캐주얼한 패딩 배스트에 클래식한 쌤소나이트의 올비도(Olvido) 백팩을 착용, 또 다른 '김수현 백팩룩'을 완성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수현이 착용한 올비도(Olvido) 백팩은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 했다.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한 엠보가죽을 사용한 올비도는 가죽의 세련된 느낌과 백팩의 캐주얼함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수트에는 물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김수현의 스타일을 살린 쌤소나이트의 올비도는 김수현이 착용한 백팩은 물론 브리프케이스와 크로스백 3가지로 출시되어 취향과 필요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이처럼 클래식하고 댄디한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쌤소나이트 올비도 제품은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방송이 나간 뒤 매장으로 문의 전화가 급증했다. 김수현의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가방이었던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 컸던거 같다"고 설명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