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지디-미즈하라 키코 결별 "관계 정리…둘 모두 일에 매진"

입력 2015-08-27 13: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디-미즈하라 키코 결별 "관계 정리…둘 모두 일에 매진"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일본 모델 겸 배우 미즈하라 키코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매체에 따르면 지드래곤 측근의 말을 인용해 "지드래곤과 키코는 관계를 완전히 정리했다.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 측근은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일에 매진하는 스타일"이라며 "지디가 앨범 작업에 대부분의 시간을 쏟으면서 서로 멀어졌다"고 말했다.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는 2010년부터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 국외 여행, 식사 데이트 등 여러 목격담과 사진들이 열애설 증거로 제기됐지만 지드래곤 측은 '친구 사이'라며 열애를 부인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열애는 가요 및 패션계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지드래곤 측근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적이었다. 또 과거에도 만남과 결별을 반복했다"며 "친구 이상의 사이었지만 현실적인 문제를 알기에 조심스러웠다"고 전했다.

한편 지드래곤이 속한 빅뱅은 오는 28일 중국 창사, 30일 충칭에서 중국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후에는 미국, 캐나다, 호주, 멕시코 등 15개국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간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김우주 "귀신 보인다" 병역기피 혐의, 상고마저 기각…징역 1년 조운선 실체 첫 확인…"600년 전 조선시대 초기 쌀 운반" 치타 민낯 공개…MC 김정민 "게스트로 초청 타당" 웃음 '수요미식회' 이연복 "만두 안 파는 건 손님들이…" '라스' 조정민 "매일 아침 커피 사다주는 남자 있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