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왕지혜가 제시하는 드뮤어룩

입력 2024-10-24 14: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왕지혜

배우 왕지혜

배우 왕지혜가 '여성조선' 11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24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여성조선'과 함께한 왕지혜의 커버와 화보를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왕지혜는 올 블랙 룩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블랙 터틀넥에 케이프 코트를 걸쳐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 속 왕지혜는 이전 사진과는 상반된 올 화이트 룩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낸다.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니트와 셔츠, 롱 코트를 매치한 착장과 러블리한 원피스에 오버핏 재킷 등으로 드뮤어 룩을 표현해냈다.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왕지혜는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주말극 '다리미 패밀리'에 대해 “주말극에서 돈에 얽힌 이야기가 소재가 된 적은 처음인 것 같다. 그래서 신선하고 재미있게 봐주시는 것 같다”라며 드라마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는가 하면 “미연은 저랑 많이 다른 성격이라 더 많이 연습하고 노력했는데 만족스럽지 못하다. 요즘은 연기와 밀당하는 느낌이다. 짝사랑하는 느낌”이라며 연기에 대한 끝없는 욕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왕지혜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조선' 11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