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하늘·고민시, 한준희 감독과 '당신의 맛'으로 뭉친다

입력 2024-10-17 09: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드라마 '당신의 맛'

드라마 '당신의 맛'

배우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당신의 맛'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드라마 '당신의 맛'은 서울 최고의 파인다이닝을 운영하지만 '맛'에는 '노관심'인 대형 식품 기업 후계자 강하늘(한범우)과 지방 한구석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맛'에 미친 셰프 고민시(모연주), 음식에 대해 서로 다른 배경과 철학을 지닌 두 주인공이 미락의 도시 전주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며 함께 성장하고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강하늘은 이번 작품에서 처음으로 기업 후계자 역할에 도전한다. 고민시는 진짜 셰프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신록과 유수빈은 지역 최고 인기 국밥집의 에이스 직원 진명숙과 철없는 지역 유지 신춘승을 연기한다.

'D.P' 시리즈 연출, '약한영웅 Class1'의 크리에이터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한준희 감독이 총괄 크리에이터로 참여, '소년비행' 시리즈와 플레이리스트 엔딩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수윤 작가, '블루버스데이' 연출, '약한영웅 Class1'의 공동연출로 실력을 인정받은 박단희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당신의 맛'은 2025년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