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손태진, 팬덤명 착안한 첫 정규앨범 발매 카운트다운

입력 2024-10-17 09: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손태진

손태진

손태진이 첫 정규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손태진은 16일 공식 SNS에 첫 솔로 정규 앨범 '샤인(SHINE)' 스케줄러를 업로드했다.

네 차례에 걸친 컨셉트 포토 공개에 이어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지니스포'라고 명명된 의문의 콘텐츠를 비롯해 타이틀곡 제목이 '가면'임이 밝혀진 가운데 손태진의 첫 솔로 정규앨범에 어떤 장르의 곡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하얀 셔츠를 입은 손태진이 등장한다. 가을 분위기를 자랑하는 댄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손태진은 한층 깊어진 분위기와 성숙한 매력을 풍겨 눈길을 끈다.

'샤인'은 손태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정규 앨범으로 앨범 타이틀은 손태진의 공식 팬덤명인 '손샤인(SonShine)'에서 착안해 손태진의 팬 사랑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빛나는 음악 행보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손태진은 최근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라디오' 메인 DJ로 활약 중인 데 이어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를 론칭하며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앨범 발매 외에도 11월 9~10일 서울을 시작으로 데뷔 첫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

앨범은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