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코미디 리벤지' 곽범 "저질 개그 논란 이후…이번엔 이경규에게 안 혼났다"

입력 2024-10-14 11: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코미디 리벤지' 곽범. 사진=넷플릭스

'코미디 리벤지' 곽범.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의 곽범이 '코미디 로얄'의 저질 개그 논란 이후 절치부심했다고 밝혔다.

곽범은 14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서 열린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에서 "지난해 원숭이 사태, 사태라고 부르는 분들이 있더라. 그걸 뒤집겠다"라고 말했다.

곽범과 이선민, 이재율은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로얄'에서 원숭이 교미를 흉내내 저질 개그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이경규가 크게 분노하는 모습까지 공개돼 논란에 더욱 불이 붙었다.

이에 대해 곽범은 "'코미디 로얄'에서 '코미디 리벤지'가 된 것 자체가 우리팀을 위해 판이 깔린 것 같다. 팀원이 바뀌지 않은 유일한 팀이다"라며 "원숭이 사태 이후 이날만을 생각하며 회의하고 연습했다. 그 모습을 이번에 보여드릴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한, "이번에는 (이경규에게) 혼나지 않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코미디 리벤지'는 '코미디 로얄' 우승팀 이경규팀이 판을 깔고 K-코미디 대표주자들이 각잡고 웃음 터뜨리는 코미디 컴피티션. 이경규의 왕좌를 두고 웃음으로 승부하는 코미디 쇼다. '코미디 로얄'에 이어 권해봄 PD가 연출을 맡았다.

'이경규 팀' 이경규·이창호·엄지윤·조훈, '등촌동 레이커스' 문세윤·이진호·김용명, '펀치라인' 이용진·신기루·신규진, '헬로 길티' 임우일·김해준·박세미, '집사와 아가씨' 김경욱·김지유·송하빈, '잔나비정상' 곽범·이선민·이재율, '산딸기' 박나래·황제성·이상준 등이 출연한다.

'코미디 리벤지'는 오는 15일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