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문
중앙일보
중앙SUNDAY
일간스포츠
Korea Joongang Daily
The Korea Daily
방송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JTBC worldwide
멀티플렉스 & 레저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
클래식 소사이어티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
휘닉스 섭지코지
매거진 & 출판
월간중앙
이코노미스트
포브스코리아
중앙북스
엘르
바자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전문 콘텐트
조인스랜드
헬스미디어
차이나랩
영어의 신
서비스
썰리
fol:in
JTBC NOW
JTBC NEWS
OOH MEDIA
중앙멤버십
JJ라이프
TJ4대전충청
CLOSE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중앙그룹 브랜드
회원가입
로그인
JTBC
뉴스
방송
편성표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온에어
검색열기
키워드 검색하기
닫기
뉴스홈
속보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문화
연예
스포츠
날씨
다시보기
JTBC 뉴스룸
아침&
오대영 라이브
보도특집
오픈 저널리즘
타임라인 이슈
VOD 이슈
기자 구독
뉴스제보
JTBC SNS
Poll
JTBC 뉴스룸
VOD 다시보기
AOD 다시듣기
트리거
팩트체크
밀착 카메라
영상구성
랭킹
APP
제보하기
'티오피 신예' 오드유스, 브랜드 로고 공개…마야 합류
입력 2024-10-08 18: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복사
URL 줄이기 레이어
닫기
하반기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ODD YOUTH)'가 브랜드 로고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를 예고했다.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오드유스'의 브랜드 로고는 세계 제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와 'IF 어워드'와 독일 GDA 수상 경력으로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에서 글로벌 실력을 입증받은 '엘레멘트컴퍼니'가 디자인했다.
'오드유스'는 남들의 시선에는 이상해 보일 수 있지만 독특하고 개성 있는 청춘이 모여서 솔직한 자신들의 스토리를 표현한다는 의미의 브랜드.
남들과 다르지만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과, 청춘에게 가장 중요한 '친구'라는 키워드로 향후 오드유스의 스토리를 펼져나갈 계획이라고.
특히 오드유스의 브랜드 로고는 서로가 서로에게 영향을 주는 친구간의 관계 그리고 아티스트와 팬덤 간의 연대를 상징하는 두 개의 심볼이 맞물려 돌아가는 디자인이 가장 핵심 디자인 요소이다.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는 마야(MYAH)·써머(SUMMER)·마이카(MAIKA)·카니(KANIE)·예음(YEEUM) 5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멤버 중 마야는 Mnet의 '걸스 플래닛 999' 에서 결선 생방송 무대에 진출, 당시 확신의 막내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멤버. 오디션 프로그램 후 오랜 시간에 걸쳐 실력을 향상시켜 '오드유스'의 멤버로 데뷔할 예정이라 더욱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뷔를 앞둔 오드유스는 브랜드 로고 모션을 연이어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를 위한 카운트다운에 들어갈 계획이며 앞으로 새로운 브랜드 콘텐트를 통해 멤버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 정보도 공개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티오피 미디어
취재
김선우 / 엔터뉴스팀 기자
|
해당 기자의 기사
구독신청
구독해지
이 기자가 쓴 다른 기사 보기
:
'침범' 권유리, 부국제 밝힌 미모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김선우 기자 입니다.
이메일
이전 취재기자 보기
다음 취재기자 보기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