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프로젝트 7', 타이틀송 '달려' 개인 직캠 영상 공개 '기대감 증폭'

입력 2024-10-08 17: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프로젝트 7', 타이틀송 '달려' 개인 직캠 영상 공개 '기대감 증폭'
기대감이 높아진다.

JTBC '프로젝트 7(PROJECT 7)' 참가자들의 '타이틀송 달려(Up to you) 개인 직캠 영상'이 공개되면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다.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되는 JTBC '프로젝트 7(PROJECT 7)'은 시청자가 투표로만 참여하는 관찰자 시점에서 벗어나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으로 대한민국은 물론 글로벌을 강타한 서바이벌 예능 콘텐트 최강자 스튜디오 슬램이 제작을 맡아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프로젝트 7(PROJECT 7)'이 6일부터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참가자들의 '타이틀송 달려(Up to you) 개인 직캠 영상'이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끄는 기폭제로 작용하고 있다. '개인 직캠 영상'은 현재 총합 272만뷰를 돌파하는 압도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프로젝트 7(PROJECT 7)'의 '타이틀송 달려(Up to you)' 전체 인원이 선보였던 무대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오직 한 사람만 초집중할 수 있도록 만든 영상이다.

'개인 직캠 영상'에서는 '타이틀송 달려(Up to you)'가 진행되는 3분여 동안 혼신의 열정을 선보이는 참가자들의 개성과 매력이 또렷하게 드러나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직 한사람에게만 집중된 클로즈업 상태의 영상을 통해 댄스 자세와 동작 그리고 표정을 비롯해 눈빛과 시선처리까지 디테일한 표현이 세밀하게 드러나면서 다양한 매력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것. 이에 글로벌 K팝 팬들은 '타이틀송 달려(Up to you) 개인 직캠 영상'에 댓글을 쏟아내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 '[프로젝트 7(PROJECT 7)] 타이틀송 '달려(Up to you)' 무대 영상은 총합 272만 뷰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전체 인원의 무대 영상은 물론 참가자 각 개인의 영상까지 꺾이지 않는 우상향 곡선으로 상승세를 타면서 '프로젝트 7(PROJECT 7)'의 전 세계적인 파급력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프로젝트 7(PROJECT 7)'은 시청자들이 직접 조립·강화를 통해 최애를 선택해야하는 만큼 새로운 콘텐트가 나올 때마다 시청자들의 관심과 애정이 상당하다”며 “'프로젝트 7(PROJECT 7)'에 뜨거운 사랑을 주시는 만큼 실망시키지 않을 막강한 실력자들이 등장한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JTBC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