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성웅 론칭' 버지니아 C&C, 와인25 판매 시작

입력 2024-09-15 15: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성웅

박성웅

배우 박성웅이 론칭한 싱글몰트 위스키 버지니아 C&C가 와인25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15일 버지니아 C&C 측은 '와인25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히며 '앱에서 간편하게 주문하고 전국 편의점 등 자신과 가까운 매장에서 간편하게 픽업할 수 있는 만큼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버지니아 C&C는 아메리칸 위스키 중 유일하게 국제 기준으로 싱글몰트 위스키를 생산하는 버지니아 증류소에서 생산된 싱글몰트다. 혁신적인 숙성 공법에 짙은 오크의 풍미와 더불어 달콤한 과일향, 몰트의 감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버지니아 C&C는 박성웅 위스키로도 알려졌다. 평소 싱글몰트 마니아였던 박성웅은 직접 투자하며 버지니아 C&C를 국내에 론칭했으며 직접 테이스팅에 참여했다.

박성웅은 최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제가 사업하는 위스키다"고 버지니아 C&C를 소개하며 "카발란 위스키를 만든 싱글몰트의 아버지 짐 스완 박사가 미국에 지은 단 하나의 증류소가 바로 버지니아 증류소"라며 소개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